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 추천 글을 가져와 봤어요. 썬크림하면 여름이 젤 먼저 떠오르지만 봄 햇볕도 무시 못 하는 거 아시죠? 가랑비에 옷 젖는지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미리미리 썬크림으로 예방해봐요. 저는 평소에 거의 매일 화장하긴 하지만 화장을 안 한 상태로 밖에 나갈 일이 생기면 썬크림은 꼭 바르고 나가려고 해요. 피부가 까맣게 타는걸 예방하는 것뿐 아니라 기미와 잡티를 예방하기 위함이 더 커요. 오늘 소개 할 제품은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이에요. 같이 알아볼까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일단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은 외형이 넘 제스탈이에요ㅎㅎ 핑크 핑크 한 게 화장대에 놓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할까요. 사실 외형은 참 쓸데없긴 한데 눈에 띄는 건 사실이에요. 저는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썬크림에 톤 업 기능이 포함된 제품을 선호해요. 꼭 있어야 한다는 아니지만 썬크림 단독으로 바를 때는 톤 업 기능이 있는 제품이 좋은 것 같아요.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줄 수 있으니깐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자외선은 파장의 길이에 따라 A·B·C로 나눌수 있어요.

 

자외선C는 오존층에서 모두 흡수 돼,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것은 자외선A와 B에요.

 

자외선A는 자외선 중 파장이 가장 길며, 오존층에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지표면까지 도달해요. 구름·창문·커튼을 다 통과하고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해 주름·색소침착·탄력저하 등 피부노화를 초래합니다.

 

자외선B는 오존층에 대부분 흡수돼 지표면에 도달하는 양은 적지만 일광화상과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을 만큼 에너지가 강해요. 그러나 자외선B는 우리 몸에서 비타민D를 만드는 중요한 역할도 한답니다.

 

자신의 생활패턴에 적절한 SPF(자외선B의 차단지수)와 PA(자외선A 차단등급) 제품을 구입할 것을 권장드려요. 실내생활을 주로 하거나 간단한 야외활동을 하는 경우라면 SPF15~30/PA+ 또는 PA++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반면 해수욕 등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에는 SPF50+/PA+++ 또는 PA++++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썬크림은 SPF 50+/PA+++로 강한 자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메이크업 베이스의 역할도 톡톡히 하면서 썬크림의 젤 중요한 자외선 차단까지 놓치지 않는 제품이랍니다.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썬크림을 사용한 지는 한 달 넘어가는 것 같아요. 향은 여성스러운 꽃향기에 가까운 향이 나요. 아직은 피부트러블이라던지 부작용은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용량은 60ml에 정가 18000원 입니다.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뚜껑을 돌리면 튜브형식으로 짜서 쓰는 형태예요. 제품이 새거나 흐르지 않고 손등에 짰을 때 과하게 짜지거나 모자람 없이 짜져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저의 손등에 한번 짜보았어요. 손을 이리저리 흔들어봐도 흐트러지지 않는 제형인데 손등에 손가락으로 펼쳤을 때 촉촉함이 팡하고 터지는 느낌이랄까요?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려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유통기간은 36개월이고, 제품 윗부분에 유통기간이 적혀있어요. 거의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기간을 넘어서 사용할 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크기는 여자 손바닥 정도의 크기여서 여행가거나 할 때 파우치에 넣기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요. 

처음 바르자마자는 피부에 은은한 광이 올라오고 시간이 지날수록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썬크림이에요. 톤 업 크림처럼 하얗게 바뀌는 건 아니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는 정도로 톤 업이 되서 좋아요.

자칫 잘못 바르면 눈이 따갑거나 할 수 있는데 요 제품은 아직은 그런 일은 없었네요.

썬크림추천-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위 사진은 에스쁘아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썬크림 비포 에프터 사진이에요. 에프터사진은 제가 말한 것 처럼 은은한 광이 느껴지지 않나요? 썬크림을 고를 때 촉촉하고 톤 업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같아요. 또 끈적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분홍색 말고 초록색제품은 워터 스플래쉬 프레쉬라고 해서 여름에 쓰기 좋게 쿨링감과 가볍고 산뜻하게 나온 제품이래요. 여름에는 초록색으로 사용해볼까 해요.

지금까지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썬크림에 대한 사용 후기 였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그럼 안뇨오오오옹.

 


핸드크림추천-록시땅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SPF50+ PA+++, 60ml, 1개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13g 본품 + 리필 세트, 3호 페탈, 1세트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